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연령별 선물 추천

도파민과세로토닌 2023. 10. 10. 01:15
반응형

12월은 크리스마스의 달입니다. 산타가 선물을 준다고는 생각 안 하시겠죠!! 내돈내산으로 나의 부모님, 나의 이성친구, 나의 어린아이들에게 만족할만한 선물을 찾고 계신가요?? 종류가 너무 다양하거나 막상 떠오르지 않는 선물들 괜히 이거 주면 상대방이 만족할까?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연령별 부담이 없는 선물을 추천해 드립니다. 맘껏 참고하세요!!!~

 

 

목차

  1. 여자친구(여친)
  2. 남자친구(남친)
  3. 어린이
  4. 부모님

 

 

여자친구(연상♥연하♥동갑) →  20대 ~ 30대

 

첫 번째, 립스틱입니다. 대부분의 여자들은 본인들 꾸미는 데 많은 시간을 들입니다. 화장품에 엄청난 투자를 하지요

그중에서 입술에 들어가는 컬러감 되게 중요합니다. 본인 여자친구가 어떤 브랜드를 쓰는지 알아보고 선물로 추천 강추!!

 

랑콤!

 

샤넬!

 

입생로랑!

 

 

두 번째, 향수입니다. 상대방에게 기분 좋은 호감을 살 수 있죠. 썸녀&썸남으로 썸단계를 시작하거나 아님 연애를 하고 있는 기간에서도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죠. 여자 향수 레츠고!!

 

 

디아르망 팜므!

 

메종에델라인!

 

세 번째, 초콜릿입니다. 굳이 특별한 날 주지 않아도 평소에 할 수 있지만 또 달달한 것은 못 참죠 선물해 보세요.

 

TRUFFLES!

 

클릭하세요!

 

네 번째, 꼿다발입니다. 말해 뭐 해 감동 그 자체 꽃이 두 개네!!!

 

다섯 번째, 목걸이입니다. 목걸이는 다만 가격대가 높은 제품이 많은 걸로 브랜드와 가격대를 적절하게 선택하세요! 

 

스톤헨지!

 

스와로브스키!

 

여섯째, 속옷입니다. 연인관계에선 무조건이죠! 여자친구의 사이즈를 잘 알아보세요! 분명 좋아할 것입니다.

 

남자친구(연상&연하&동갑) → 20대 ~ 30대

첫 번째, 지갑입니다. 남자의 패션 중 일부라고 할 수 있죠!! 이것도 신경 쓰는 남자는 신경 씁니다. 가성비로 괜찮은 거 소개할 께요. 아래로 따라오세요!!

 

베노베로!

 

레더팜!

 

MADGOAT!

 

두 번째, 손목워치입니다.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여유가 되시는 분께선 좋은 선물이 될 것입니다. 시간은 중요하니까요. 하하.

 

타이맥스 MK1!

 

지샥!

 

세 번째, 신발입니다. 신발 패션의 일부 머리부터 발끝까지 위, 아래 괜찮은 데 신발이 별로다 호감도 떨어질 수 있죠!!

 

네 번째, 전기면도기입니다. 중요한 날 데이트하는 데 수염관리를 안 했다. 아, 수염 싫은 사람은 데이트하기 싫죠! 면도기도 괜찮은 선물입니다.

 

다섯 번째, 속옷입니다. 남자도 속옷에 신경 써야죠. 중요한 날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 데, 디자인 괜찮은 걸 선별해 보았네요!. 근데 주의할 점 드로즈 하세요!! 남성비 쫙

 

제임스딘!

 

아놀드바시니!

 

캘빈클라인!

 

우리 아이들(보통 4 ~ 7세 정도)

 

첫 번째, 레고입니다. 장난 아닙니다. 어떤 특정한 날 아이들 환장합니다. 늘 어린이들의 선물추천에 상위랭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종류도 다양하고요. 근데 가격은 좀 셉니다. 

 

두 번째, 책입니다. 어릴 때 읽어 두면 좋죠. 그래서 책에 관심을 어릴 때부터 두는 것입니다. 이게 나중에 사고 싶은 선물이 될 수 있으니깐요!!

 

세 번째, 겨울옷입니다. 크리스마스 추운 데 우리 아이들 예쁜 거 입으면 좋잖아요!! 아이들과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습니다.

 

마리 앤 모리&윌튼키즈스타일(4~7세)!

 

삠뽀요!

 

부모님 선물추천 (연령 상관없음)

첫 번째, 머니머니 해도 돈입니다. 절대 싫어할 수 없는, 어느 누구도, 말로 해서 입만 아픕니다. 돈이 곧 행복입니다.

 

두 번째, 여행입니다. 이것은 자식분께서 부모님한테 선물로 드리면 끝나가는 한 해를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의미 있는 크리스마스 날 ~~

 

 

세 번째, 요리입니다. 부모님이 꼭 아니더라도 건강식으로 해서 내 가족, 친지, 직장동료, 나에게 좋은 영향을 끼친 분들께 한 식사 대접은 말도 아니게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반응형